• 1
  • 2
  • 3

안정성

섭취방법과 좋은점 > 안정성

안전성

 

 

 ​

노니주스는 미국의 식약청과 농무성에서 작성한 안전식품 리스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되어 있을 정도로 안전한 식품입니다.


노니는 한국의 식품공전 별표1. “원료”의 목록에 등재되어 있는데 그것은 “식품사용에 아무런 제한적 조건이 없이 사용가능” 하다는 것이며, 그것은 또한 알려진 부작용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타히티안 미라클 노니®의 원료 노니주스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에 수입신고를 하고 정식통관절차를 거쳐 수입되고 있으며, 부작용과 내성 등이 없는 천연식물 유래 식품으로 살균처리와 품질관리를 철저히 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니주스를 처음 먹는 사람은 간혹 방귀, 설사 등 특이한 반응이 나타날 수 있는데, 그런 현상은 노니 음용을 중단하면 곧 없어지고 대개 수일내에 저절로 사라집니다. 한의학과 서양에서는 그런 반응이 있은 후에 좋은 효험을 본다고 반기기도 합니다. (혹시 그런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일단 안심부터 하시고 우리 회사나 판매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

배송조회

즐겨찾기

상호: 케이티비인터내셔널(주) 사업자등록번호: 114-86-4424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6-서울서초-09137호  대표: 김재근
개인정보담당자: 김재근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16길18, 223호(방배동)  전화번호: 02-516-1153
COPYRIGHT(c)2006 KTB INTL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