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고객게시판

고객센터 > 고객게시판

고객게시판

노니 음용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연맘 작성일18-10-27 09:18 조회1,84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노니를 찾으시고, 많은 정보가 여기저기 많은 것 같은데 이 곳에서 구입하시는 분들께 자그마한 도움이 될까 싶어

간략한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며 짧지 않은 기간 노니와 함께 하면서 겪은 저와 제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구매이력을 보니 제가 2015년 12월 부터 여기 타히티안 미라클 노니를 복용하기 시작했으니 거의 3년이 되어갑니다.

처음에 노니를 알게 된건 제 딸아이의 콩다래끼 때문이였습니다. 어린 아이의 다래끼를 제거하기 위해 일반 안과에서는 아이를 꽁꽁 싸매고 그냥 쨰야 한다고 했고, 대학병원에서는 전신마취를 해야한다고 하였는데 3살 어린 아이를 그렇게 하기엔 왠지 마음이 내키지 않아 급한게 아니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자 하다가 노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많은 노니를 검색하다가 이 사이트의 노니로 결정하고 아이를 먹여 보았는데, 그 콩다래끼가 눈에 띄게 줄어들더군요.

원래 크기의 1/3정도 남아있을 때쯤 프로폴리스와 병행해서 콩다래끼가 없어졌습니다.

 

아이의 이런 변화를 보고 제 어머니도 그 쯤에 잇몸에 출혈이 있으셔서 노니는 구입하셨고, 노니를 음용 전 가글을 20초 정도 하시기를 수일이 지나자 출혈이 더 이상 나지 않는다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요리하다 자주 화상을 입는데, 그 때 마다 저는 노니를 계속 발라줍니다.

어느 정도의 화끈함이 지나면 물집도 잡히지 않고, 혹여나 물집이 잡힐 듯한 모습이 보여도 금방 가라앉고 색소침착도 생기지 않더라구요.

 

뾰루지가 잘 나는 저의 신랑의 두피에도 시간 될때마다  발라주면 2-3일 지나면 수그러 지는 모습을 자주 관찰했습니다.

 

그외에도 처음 노니를 음용한지 한 3일쯤 되었을 때부터는 지인들에게 얼굴에서 광채가 난다는 얘기를 자주 들었었어요.

 

매일 매일 노니를 마신다면야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요즘엔 거의 아플때만 마시는 것 같아요.

저의 집 상비약처럼 노니가 늘 있어요.

 

그냥 정보 퍼나르기식의 장점이  아닌 오래 사용해 보고 제가 자주 적용했던 것들을 적어보았습니다.

 

다른 누구가의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배송조회

즐겨찾기

상호: 케이티비인터내셔널(주) 사업자등록번호: 114-86-4424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6-서울서초-09137호  대표: 김재근
개인정보담당자: 김재근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16길18, 223호(방배동)  전화번호: 02-516-1153
COPYRIGHT(c)2006 KTB INTL CORP. ALL RIGHTS RESERVED.